갤럭시a54시리즈가 원래라면 이번달 말에 나온다고 했었는데 다음 달로 미뤄진 것 같아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는 31일 출시 될 예정이라는 기사가 뜬 가운데, 그리서 오늘은 해당 휴대폰의 실물은 물론이고 해외의 실제 판매 가격 정보를 비교하며 국내 출시 가는 얼마가 될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a54 가격
우선 가격 정보입니다.
원자재 가격이 많이 올랐기 때문에 당연히 이전 모델보다 더 비싸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얼마정도 비싸질지 해외 가격을 통해서 추측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국의 경우입니다. 물론 국가별로 가격 차이가 있을 테지만 이 곳에서는 13,999밧에 구매가 가능하였습니다. 원화로 계산해 보면 약 53만 원 정도인데 용량이 128기가 기준이기 때문에 256기가로 고르면 더 올라갈 것입니다.
국내 출시의 경우에는 전 모델보다 10만 원가량은 더 올라가지 않을까 추측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70만 원 정도일 것으로 봅니다.
가격 차이가 해외와 나는 것은 항상 있어 왔던 일이라 여기서 하나 사갈까 고민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갤럭시a54 색상 컬러
그렇다면 이번 모델의 색상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기본인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바이올렛 라임 색상으로 나누어진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본 것은 바이올렛과 라임 색깔이었는데 둘 다 컬러가 잘 나와서 반응이 좋을 듯합니다.
실제로 보겠습니다.
갤럭시a54 바이올렛 색깔
보라색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컬러 두 가지 모두 진하게 나오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듭니다.
연한 보라색이라서 라벤더 색상으로 보시면 될 듯합니다. 유광이고 뒷면에 카메라는 3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화이트나 블랙을 사시면 기본 모델인 갤럭시S23과 스쳐 지나 봤을때는 동일 모델로 보일 수 있을 듯 합니다.
갤럭시a54 라임 색깔
다음은 노란색입니다.
각도에 따라서 색깔이 차이 나게 찍혔는데 두 가지 사진 중간 어디로 보시면 됩니다.
레모나 노란색보다 연한데 그렇다고 아예 베이지 톤은 아닙니다.
이름이 라임이라고 붙은 것 답게 쨍한 노란 보다는 어딘가 연두색 빛깔도 도는 것 같아 컬러를 잘 뽑아낸 듯합니다.
이렇게 새롭게 출시될 갤럭시 A54 모델을 미리 알아보았습니다. 국내에도 나오면 매장에 진열이 될 텐데 그때 가격 정보를 좀 더 정확하게 알아보고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