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민팃 atm 을 이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이 계신다면 오늘의 제 경험담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최근에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바꾸면서 추가 보상 때문에 처음으로 민팃 중고폰 atm을 사용해 보았는데 실망이 대단히 커서 참 속상했습니다. 어떤 상황이 있었는지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
김포 운양동 민팃 중고폰 atm 방문기
전국적으로 많은 곳에 민팃 기기가 이제는 보급된 것 같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김포 운양동에 있는 휴대폰 매장 안에 기기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들어가면 한쪽에 이렇게 마련이 되어 있고 직원분들에게 이용해도 되냐고 여쭤보면 친절하게 편하게 사용해도 된다고 말씀해주십니다.
제가 반납할 휴대폰은 갤럭시s10 입니다.
이번에 추가 보상금이 잘 나오는 휴대폰이었는데 이것 말고 노트9를 쓰시는 분들도 아마 크게 이득을 보셨을 것입니다.
민팃 중고폰 atm 시세 측정 결과
제가 사용한 휴대폰은 상당히 깨끗한 상태였습니다.
휴대폰을 처음 사서 바로 케이스와 필름을 붙였고 한 번도 생으로 사용해 본 적이 없는 깨끗한 것입니다.
민팃 atm 을 이용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쉬우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겠다고 하신다면 직접 기계 앞에 가서 기계가 시키는대로 하면 되니까 긴장하실 필요 없습니다.
우리가 걱정해야 될 것은 가격이 아주 엉망진창으로 나온다는 것 뿐입니다.
16만 원이 나왔습니다.
생각한 금액과 비슷하게 나와서 저는 괜찮았지반, 깨끗해서a 급이 나올 수도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살짝 실망하긴 했습니다.
화면에서 보시면 아래쪽 초록색 버튼의 진단 결과 상세보기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을 누르면 무엇 때문에 금액이 차감됐었는지가 자세히 나옵니다.
민팃 중고폰 atm 재도전
근데 적혀있는 내용이 실제 스크래치나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지문이라든지 이런 부분도 포함되어 있어서 다시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화면에서 눌러줘야 하는 버튼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서 찍히는 지문도 마이너스 요인이 되기 때문에 하얀 장갑을 끼고 와서 해야 되나 라는 말까지 했습니다.
꼭 안경 닦기 같은 것을 챙겨 오셔서 휴대폰을 깨끗하게 닦은 다음 넣으시길 바랍니다.
2번째 시도했고 동일하게 가격이 나와서 다른 지점도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똑같이 나왔기 때문에 그냥 넣었는데 가치관 지인은 가격을 터무니없이 못 받아서 굉장히 아쉬워했습니다.
실제로 깨끗하게 휴대폰을 사용하신 분들은 오히려 미세한 스크래치 때문에 가격을 못 받아서 속상해지고, 다 깨진 휴대폰 중에서 보상을 받기 위해 저렴하게 중고로 구매한 뒤에 넣었다가 이득을 보신 분들도 계셔서 참 형평성이 애매한 판매 방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육안으로 봤을 때는 아주 깨끗한 제품이었는데 이 정도로 깔끔하더라도 b 급이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민팃 중고폰 amt에 대한 견해
개인적으로 이번에 스마트폰을 바꾸면서 민팃을 이용해야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시도해 본 것이지 이제까지 당근이라든지 중고나라를 통해서 판매해온 입장으로서는 가격에 있어서 메리트가 지나치게 떨어지는 그 방법인 것 같습니다.
물론 유통과정이라든지 여러 가지 부분에 있어서 민팃이라는 업체도 어떤 기준이 있긴 하겠지만, 그래도 그냥 당근으로 파는 것이 훨씬 더 돈을 많이 벌 수 있으니 조금 귀찮더라도 휴대폰을 깨끗하게 쓰신 분이라면 더더욱 이건 손해라는 걸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당연히 이번에는 10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다음에는 똑같은 조건이 아니라면 민팃 중고폰 atm 을 사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