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에 여행가면 가볼만한 중국 요리 식당이 있습니다. 런치와 디너는 물론이고 늦은 심야까지 식사가 가능한 식당이라 여행자들이 언제 찾아도 즐겁게 쉬어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안에 있는 맛집인 북방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마카오 북방관 운영 정보
이 식당은 베네시안 호텔 1층 중에서도 1015번 위치에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3시까지이며,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고 다시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오픈됩니다.
호텔 내부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지만 복장에 제한은 없습니다.
베네시안 북방관 추천 메뉴
이 곳에 방문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드시는 것은 샤오롱 바오와 탄탄면입니다.
하지만 레스토랑에서 자체적으로 추천하는 새우요리와 볶음 치킨, 전복찜부터 하여 디저트로 비쥬얼도 좋은 폴드 슈거 바나나구이도 인기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요리가 있지만 어떤 여행객 입맛에도 잘 맞는 볶음밥 등이 있는 점 등도 마음에 드는 레스토랑입니다.
북방관 메뉴 가격
이 식당은 호텔 내부에 위치한 레스토랑인 만큼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특히 마카오의 물가를 생각하면 호텔 밖과 비교해 보았을때는 대단히 높은 수준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개당 보통 17000원대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때문에 가성비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나치셔도 좋지만, 마카오까지 여행을 갔고 그까지 언제 다시 가게 될 지도 모르기 때문에 다양한 음식을 맛보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 드릴만 합니다.
그렇다면 즐거운 마카오 어행 되지고 즐거우면서도 맛있는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