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비가 계속 와서 아직 여름 휴가를 가지 못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이제야 본격적으로 워터파크로 놀러 갈 계획을 세우시고 계시는 분들은 이번에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진행하는 멀리파크에 대한 정보를 꼭 알아보시고 가성비 좋은 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랍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얼리파크인이란?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이번에 얼리파크인이라는 것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것은 오션월드의 90분 먼저 들어가서 즐길 수 있는 것인데, 특히 패키지로 이용한다면 가성비가 상당히 좋아 알아보았습니다.
오션월드 얼리파크인 기간
이번 얼리파크인은 2023년 6월 21일 수요일부터 시작해서 다음달 8월 19일까지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7월 23일부터 8월 20일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이 사이에 홍천 워터파크의 휴가 갈 예정이신 분들은 잘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멀리파크를 이용하게 되면 다른 사람들보다 90분 먼저 워터파크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줄이 길어서 오래 기다려야 하는 다양한 기구들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카바나라던지 선배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먼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합니다. 이 내용을 살펴보면 오전 7시 30분부터 8시 30분 사이에 대여소에 갔을 때 10 퍼센트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구명조끼도 원래는 8000 원에 대여료가 필요한데 받지 않는다고 하며, 하루 선착순 500 명에게 선물도 준다고 하니 메리트가 톡톡한 듯합니다.
오션월드 얼리파크인 가격
해당 서비스는 객실을 함께 이용하느냐 아니냐에 따라서 내용이 달라집니다. 그런데 객실을 함께 이용하는 것이 훨씬 더 가성비가 높아지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이 아니라면 객실까지 같이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먼저 객실이 포함된 패키지입니다.
이 속에는 바로 무거갈 수 있는 숙소는 물론이고 얼리파크인을 포함한 종일권 입장권이 두 명분이 제공됩니다. 이렇게 했을때 490,000부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여름휴가 기간이다 보니까 요일에 따라서 객실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멀리파크인을 포함한 종이권만 구매한다면 20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 패키지 상품의 차이를 살펴보니 특히 커플이나 친구 둘이서 여행을 간다면 아무래도 객실까지 포함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유용할 듯합니다.
이상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얼리파크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