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혹시 특별히 좋아하는 간식이 있으신가요?

 

저는 종종 호두과자를 엄청나게 먹고 싶어한답니다. 어릴 적 엄마가 여행을 가면 휴게소에서 사다 줬던 맛이 기억에 남아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런데 김포에도 아주 맛있는 천안 호두과자 점이 있어서 오늘 알려드리려고 해요.

 

 

반응형

 

 

 

김포 휴게소 호두과자

 

김포에 있는 호두과자 집은 통증에 있는 천안 호두과자 입니다.

 

짜장면 집인 진짬뽕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곳이 맛있는지 궁금해서 슬쩍 식당 분에게 물어봤더니 맛있다고 하여 저도 사먹어 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물가가 너무 많이 올라서 호두과자도 많이 비싸졌는데 안에 호두가 들어간 걸 생각하면 그렇게까지 비싼 것도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휴게소에서 먹던 맛인 천안 호두과자 후기

 

 

안을 살펴보니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배고플 때마다 하나씩 까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었는데 겉을 싸고 있던 종이를 벗기자 안에 통통한 호두과자가 나왔습니다.

 

 

 

 

한입 물어 먹으니 달달한 안고 가 가득 채워져 있어 맛있었고, 커다란 호두가 반통 들어있어 씹을수록 고소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고 나니까 비싸지 않다고 느껴졌는걸 보니 정말 맛있었나 봅니다.

 

 

 

 

 

휴게소 호두과자 잘 고르는법

 

마지막으로는 호두과자집을 잘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휴게소에 가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떤 휴게소에 파는 호두과자들은 모래탄 맛이 나는 밍밍한 것들도 있습니다. 때문에 반드시 운영하는 데 있어서 장사가 잘 되는 것 같은 곳인지 분위기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 호두라던지, 혹은 빵 관련해서 맛집이 있다면 그곳은 웬만하면 맛이 괜찮습니다. 저는 이러한 기준을 가지고 호두과자를 사 먹곤 하는데 별로 실패하지 않아 성공적입니다.

 

여기까지 김포에서 사 먹었던 호두과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